본문 바로가기
피부과 시술 DATA

피부과 VVIP가 쓰는 쥬베룩볼륨 후기 (용량,붓기,부작용)

by 피부과김양 2023.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시술 후기를 작성합니다. 한 달전에 쥬베룩 볼륨을 시술 하고 왔는데요. 쥬베룩 볼륨에 대한 후기가 별로 없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라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쥬베룩 볼륨 시술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만한 포스팅입니다. 

 

쥬베룩 볼륨 목차 

내가 쥬베룩 볼륨을 선택한 이유 
쥬베룩 볼륨 용량과 가격 
쥬베룩 볼륨 시술 부위 
쥬베룩 볼륨 전후 
쥬베룩 볼륨 붓기 
쥬베룩 볼륨 부작용 

내가 쥬베룩 볼륨을 선택한 이유 

쥬베룩 볼륨 시술 전 찍은 사진,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얼굴에 살이 너무 많이 빠졌다. 나이가 들면서 얼굴살은 빠지는거라고는 하는데... 흡사 빗살무늬 토기 모양 같더라.

움푹 꺼질만큼 파인 얼굴이 어느순간 너무 신경쓰였다. 그리고 웨딩 촬영을 앞두고 있었는데 얼굴 살이 없으면 그늘져 보인다는 이야기를 듣고 볼륨을 채워주는 시술을 받아야 겠다. 라고 결심했다. 

예전에 풀페이스 필러를 시술한 적이 있는데 확실히 볼륨은 채워졌다. 몇 년이 지난 지금 그 때 사진을 꺼내보면.. 뭐랄까 빵빵한데 조금 어색한 느낌?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들어서 인위적인 느낌의 필러 대신 내 콜라겐을 재생시켜주어 자연스럽게 볼륨을 채워주는 콜라겐 부스터 쪽으로 알아보기 시작했다.

 

그땐 그랬지~ 풀페이스 시술 했을 때 모습

콜라겐 부스터중 스컬트라, 울트라콜, 쥬베룩 볼륨을 꽤나 스터디했고 쥬베룩 볼륨으로 결정했다. 피부과 선생님께 물어보니 

볼륨 개선 효과: 스컬트라>쥬베룩 볼륨> 울트라콜 순이라고 한다. 

스컬트라를 받을까.. 혹 했지만 결절이 잘 생긴다는 말이 있어서 나는 쥬베룩 볼륨으로 결정! 

쥬베룩 볼륨 용량과 가격 

쥬베룩을 1cc 얼마라고 표기하는 병원이 꽤나 많던데, 쥬베룩 볼륨은 액체 형태로 되어 있지 않고 가루로 나온다. 여기에 식염수를 희석해서 시술 해야한다. 따라서 몇 cc보다는 몇 통인지를 아는 것이 더 정확하다.  병원마다 희석하는 방법이 다른데, 보통 1통을 5~6cc 정도로 희석해서 사용하는 것 같다. 

나는 쥬베룩 볼륨 2통을 이벤트가로 110만원(부가세 포함)으로 시술 받았다. 

(참고로 이 포스팅은 병원 홍보 목적의 포스팅이 아니기 때문에, 댓글 달아도 답변 안해드립니다.) 

병원마다 가격 차이가 있는데, 1통 기준 50만원~ 70만원 정도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는 것 같다. 

 

쥬베룩 볼륨 시술 부위 

 

코나 입술 제외하고 풀페이스로 시술 가능하다. 나의 경우 이마, 관자, 볼, 팔자에 시술하였다. 볼 부위가 많이 꺼진 편이라서 볼에 집중적으로 시술하였다. 

 

쥬베룩 볼륨 전후 

시술 전 얼굴에 살이 너무 없어서 얼굴 모양이 흡사 빗살 무늬 토기 같은 모양이었다. 시술 후 꺼진 부위가 채워져서 완만한 모양으로 변한 것을 볼 수 있다. 주변에서도 너 얼굴형이 예뻐졌다? 라고 알아봐준다. 

(왼) 시술 전 (오) 시술 후 다음날 

쥬베룩 볼륨은 시술 후 용액이 서서히 흡수가 된 후 피부에서 콜라겐 재생이 나타난다. 따라서 시술 한달 후부터 효과가 드라마틱하게 나타난다고 보면 된다. 

시술 후 한달 후 

얼굴이 점점 더 빵빵하고 차오르는 느낌이 들었고,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졌던 피부가 점점 개선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한 이주정도는 잉.. 왜 효과가 없지 하는데 한달 정도 기다려보는 것이 좋다. 볼륨은 서서히 차오른다. 

쥬베룩 볼륨 시술 후 6주

쥬베룩 볼륨 효과 

인터넷 찾아보면 쥬베룩 볼륨에 대한 효과가 많이 나오지만 내가 체감한 효과만 적어보겠다. 

 

-볼륨 개선 

-피부결이 개선 

-피부 탄력 개선 

-모공 줄어듦

-피부 광채 

쥬베룩 볼륨 붓기 

쥬베룩 볼륨 시술 당일

3일정도 얼굴이 빵빵하게 부어있다. 쥬베룩 볼륨의 경우 주사 즉시 흡수되는 것이 아니라 서서히 흡수되기 때문에 그 시기동안 얼굴이 호빵맨처럼 빵빵해진다. 나는 얼굴에 살이 워~낙 없어서 그마저도 좋았다..^^ 

쥬베룩 볼륨 부작용 

쥬베룩은 입자가 동그랗고 작은 편이여서 결절은 거의 없다. 시술 후 병원에 마사지 해주는게 좋냐고 물어보니 그냥 두라고 하더라. 

바늘 자국, 엠보싱은 하루만에 없어졌고 멍은 일주일 이상 남아있었다ㅠ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한 시술 중 하나인 쥬베룩 볼륨. 볼륨 개선도 자연스럽고 피부도 좋아져서 넘넘 만족하는 시술 중 하나이다.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2년정도 유지된다니, 가끔씩 받아주는 걸로 ^^ 

반응형

댓글